1. Herbart 의 교육 철학
Herbart 역시 감각과 교육에서 중요한 기능에 대한 Rousseau의 생각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그는 마음의 기능을 표현과 "지각 덩어리"라고 불리는 것의 관점에서 설명했습니다. Herbart는 후자가 19세까지 놀 수 있는 이전의 경험들의 모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Herbart가 설명한 바와 같이, 지각 질량은 피아제의 "인지 구조"의 선구자입니다. 두 개념의 주요 차이점은 피아제의 인지 구조가 작동 메커니즘인 반면, Herbart의 지각 질량은 실제 경험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 가지 모두 새로운 물질을 흡수하는 기능을 합니다.
교육에서 과학적 방법의 초기 옹호자인 Herbart는 교육 방법이 마음이 작용하는 방식과 일치하도록 설계되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교사들은 학생들이 지각 대중에 저장한 관련 경험을 의식하게 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새로운 자료를 준비시켜야 합니다. 그러면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새로운 자료가 정확하게 보관되고 미래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의 방법은 인지력이 뛰어나고 학생보다 선생님의 활동을 더 강조합니다.
Herbart는 Pestalozi와 마찬가지로 그의 교육학적 방법을 매우 구체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마음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그의 철학적 사고에 맞춰졌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그의 믿음에 따라, Herbart는 그의 추종자들이 준비, 발표, 비교와 추상화, 일반화, 그리고 적용의 다섯 단계로 만든 네 단계의 수업을 제안했습니다. 여러분은 이 다섯 단계가 오늘날의 "다섯 단계 수업"과 공통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다소 놀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Herbart가 그의 추종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주장했던 좁고 엄격한 실행을 의도했는지는 의심스럽습니다.
존 듀이는 Herbart에게 "일상적이고 사고적인 영역에서 가르치는 일"을 가져온 것에 대해 큰 공로를 주었습니다. Herbart는 여전히 가르치는 철학과 과학에서 필수적인 많은 질문들을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듀이는 Herbart가 몇 가지 실수를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듀이는 그의 이론의 가장 큰 결점은 살아있는 유기체와 그 목적을 무시한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듀이는 가르치는 것이 모든 학생들과 모든 과목에 대해 그렇게 많은 단계로 설명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교사들은 학생들의 목적으로 시작해야 하고, 그들을 잠재적으로 풍부한 경험으로 이끌어야 하며, 성장의 징후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듀이는 Herbart에 대한 그의 비판에 적극적이었습니다:
2. Froebel의 교육 철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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